pokemon 포켓몬 카드 게임

XY 레전드 배틀 60장 덱 「제르네아스 EX+이벨타르 EX」

  • 발매일 2014-12-19
  • 가격 8,000원
  • 구성물 카드 60장(홀로 카드 4장 포함)
    데미지 카운터 + 마커
    2인용 플레이 매트
    레전드 배틀 마스터 가이드 + 놀이 방법 설명서
  • 주의 * 같은 명칭의 제품은 모두 동일하며, 구축덱의 특성상 하나의 제품에 동일한 카드가 여러 장 들어 있습니다.

상세 내용

제르네아스 EX와 이벨타르 EX를 60장 덱으로 만나보자!


제르네아스 EX와 이벨타르 EX가 스페셜 홀로카드와 새로운 일러스트로 각각 2장씩 포함된 60장 덱이다! 제르네아스 EX의 기술 「브레이크스루」는 상대의 배틀 포켓몬과 벤치 포켓몬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2마리를 동시에 기절시킨다면 승리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다! 기술 「블레스트X」는 140데미지의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! 하지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전략을 세워 공격해야 한다!

이벨타르 EX의 기술 「이블볼」은 이벨타르 EX와 상대의 배틀 포켓몬에게 붙어 있는 에너지의 개수가 많을수록 데미지가 올라가는 기술이다! 상대가 포켓몬을 키우면 키울수록 더욱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! 기술 「사이클론Y」는 상대의 배틀 포켓몬에게 90데미지를 주고 이벨타르 EX에게 붙어 있는 에너지를 벤치 포켓몬에게 옮겨 붙일 수 있다! 상대를 공격하면서 벤치에서 포켓몬을 키울 수 있는 기술이다!

상황에 맞는 스타디움을 활용해보자!


스타디움 「페어리가든」이 필드에 있다면 페어리 에너지가 붙어 있는 포켓몬들은 에너지를 트래쉬하지 않고 후퇴할 수 있다!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벤치에서 키운 포켓몬을 배틀필드에 내보내 공격하자!

스타디움 「섀도서클」이 필드에 있다면 악 에너지가 붙어 있는 서로의 포켓몬의 약점이 없어지기 때문에 자신의 포켓몬이 가진 약점이 상대의 배틀 포켓몬의 타입이라면 스타디움 「섀도서클」을 필드에 내려놓으면 약점으로 인한 피해를 받지 않고 배틀할 수 있다!